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음악중심' 미쓰에이, 청순+섹시 공존한 컴백 무대 '그녀들이 돌아왔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미쓰에이는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Love song'과 '다른 남자 말고 너'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미쓰에이는 'Love Song' 무대에서 밀리터리 의상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다른 남자 말고 너' 무대에서는 청순한 매력을 강조한 밝은 컬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미모를 뽐냈다.

특히 미쓰에이는 중독성 강한 댄스 안무와 안정적인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미쓰에이의 일곱 번째 프로젝트 음반 '컬러스'(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블랙아이드 필승이 작곡한 곡으로 직설적이면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돋보인다. 가사에는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 방식을 대변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엑소(EXO), 미쓰에이, FTISLAND, MFBTY, 케이윌 . 백지영(with 송유빈), 레드벨벳, 크레용팝, 마마무, 에스나, 언터쳐블, 가인, 민아, 허각, NS윤지, CLC, 엔씨아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