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 한결 같은 '소나무 매력'에 女 단체 '심쿵'

배우 박혁권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연출 유현기/제작 IOK 미디어)에서 벤츠남편 정구민역을 맡아 열연중인 박혁권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심각한 표정으로 어느 한 곳을 집중적으로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눈 한 망울 근심이 가득해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채시라의 남편이자 유능한 대기업 마케팅 팀장 정구민역으로 등장하는 박혁권은 우직하고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채시라를 향한 열렬한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따뜻한 딸 바보의 매력까지 선보여 여성시청자들의 이상향으로 등극했다.

또한 전작 '펀치'에서 보여줬던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악역검사 이미지를 완벽 탈피해 착한남편으로 재탄생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명품배우 박혁권이 출연해 시청률 고공 상승중인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