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최화정-동준, '띠과외'서 트로트 그룹과외

가수 홍진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트로트 과외 선생님'으로 합류한다. 학생으로는 방송인 최화정과 김범수, 제국의 아이들 동준, 갓세븐 뱀뱀이 참여해 그룹과외를 받는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측은 24일 "봄 맞이 스페셜 트로트 그룹과외를 준비했다"며 "홍진영이 스승으로 출연해 트로트 원포인트 과외를 이끌어간다"고 밝혔다.

'트로트 퀸' 홍진영과 꾀꼬리 목소리를 지닌 최화정의 조합, 아이돌가수 동준과 태국소년 뱀뱀의 트로트 실력, 점잖은 방송인 김범수와 유쾌한 트로트의 이색 만남 등이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홍진영을 비롯한 네 명의 제자들은 지난 23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이들의 흥 많은 트로트 과외기는 오는 3월 5일 목요일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신년 특집으로 진행된 '양띠 그룹과외'에서 김영철-방은희-니콜 등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을 발견한 데 이어, 이번 봄 맞이 스페셜 그룹과외를 통해 어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띠동갑 차이 나는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