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손글씨 새해 인사 '늘 행복이 가득하길'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MBC '킬미힐미'의 '대표 훈남 3인방' 지성 박서준 오민석이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18일 '킬미힐미' 제작진은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지성과 박서준, 오민석의 '손글씨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현재 '킬미, 힐미' 배우들은 매일, 매일 밤낮 없이 드라마 촬영에 매진하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상태. 하지만 2015년 설날을 맞이해 그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시간을 내 직접 자필로 마음을 담은 새해 인사를 건넸다.

극 중 7가지 인격을 오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차도현 역의 지성은 촬영 도중 대기실 거울 앞에 앉아 차분히 손글씨 메시지를 작성했다. 이어 지성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행복 가득하시길..."이라는 짧고 강한 덕담을 보냈다.

박서준은 '킬미, 힐미' 촬영이 끝난 후 홍대 한 카페에 앉아 "시청자 여러분!! '킬미, 힐미'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라며 그 동안 사랑에 대한 감사인사부터 남긴 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립니다!! 남은 방송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활기찬 에너지를 건넸다.

그런가하면 오민석은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전하기 위해 휴대전화 카메라로 인증샷까지 찍어 전달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겁고 행복한 연휴되세요"라는 새해인사와 함께 '오민석 올림'이라는 예의바른 깨알 마무리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킬미, 힐미'와 2015년을 시작해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남은 8회 동안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찾아뵐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잔혹 과거사 실마리 찾기에 돌입한 도현이 '7중 인격'들을 융합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MBC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12회는 18일(오늘)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