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니엘 유승옥, 뮤비서 '아찔한 눈빛교환'…일상사진 보니 '개미허리-애플힙'

니엘 유승옥

틴탑 니엘이 첫 솔로 앨범 신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에서 유승옥과 함께 호흡을 맞춰 화제인 가운데, 유승옥의 몸매에 관심이 모아진다.

16일 니엘은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유승옥과 호흡을 맞추며 '못된 여자'와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다정한 연인으로 달콤한 분위기도 보이며 의외의 커플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유승옥은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몸매는 물론 상큼한 표정연기까지 연출하며 양면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니엘의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인 유승옥은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위아래' 댄스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열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분에 TOP 5에 오른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한편 유승옥 역시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가 공개되자 자신의 SNS를 통해 "니엘 못된 여자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니엘 유승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