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화하는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이 갈수록 진화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2일 치즈함박&오므라이스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치즈함박&오므라이스 도시락은 치즈가 토핑된 함박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GS25는 밥알 하나 하나가 코팅이 되도록 잘 볶은 야채볶음밥을 계란 지단으로 감싸고 오므라이스와 궁합이 맞는 데미글라소스를 별첨하여 기호에 맞게 뿌려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두툼한 함박스테이크를 각종 야채와 스테이크 소스로 볶아 감칠맛을 더했다. 가격은 4200원.

GS25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반찬이 많은 정찬 스타일과 퓨전 요리 스타일의 도시락 외에 또 한 번 새로운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편의점 도시락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오므라이스를 주 메뉴로 한 이번 도시락은 색다른 맛과 풍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새로운 컨셉뿐 아니라 푸짐한 양과 알찬 구성에 맛을 더한 양식 스타일 도시락이다.

GS리테일은 2013년 설립된 식품연구소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도록 기존 도시락을 지속 리뉴얼함과 동시에 새로운 맛의 도시락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MD는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눈높이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러한 눈높이에 알맞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반찬을 변경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도시락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번 오므라이스 도시락처럼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도시락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