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상미 1월 24일 결혼, '터질듯한 몸매' 청순글래머 품절녀로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청순글래머 품절녀 예고

배우 남상미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8일 남상미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 씨가 오는 2015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평의 한 교회에서 가족, 교회식구들과 가까운 친구들만 모시고 소박하고 단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1월 교제를 시작했으며, 1년간의 연애 기간 끝에 결혼을 겸심, 이달 초 상견례를 마쳤다.

특히 남상미와 동갑내기인 예비신랑은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개인 사업가로, 두 사람은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남상미는 소속사를 통해 "일찍 직접 말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소식에 "남상미 1월 24일 결혼, 행복하길,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남상미가 아내라니",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남편 복 터졌다",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청순글래머 대명사 품절녀 반열에",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이제 한 남자의 여자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