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상미 웨딩드레스 이런 모습? '내년 초 소박한 결혼식…상견례 마쳤다'

배우 남상미가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소식이 알렸다.

28일 남상미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가 일반인 남성과 오는 2015년 1월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동갑내기로 개인 사업을 하는 친구다. 지인 소개로 만나 1년간의 교제 끝에 이달초 상견례도 마쳤다"며 "결혼식은 교회에서 가족, 교회식구들과 가까운 친구들만 모시고 소박하고 단출하게 할 것 같다. 주례는 목사님께 부탁드릴 예정이다"라고 이야기 했따. "좋은 일인 만큼 많은 분들의 축복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남상미의 결혼 소식을 전한 매체에 따르면,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개인 사업가로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여째 사랑을 키워왔다. 동갑내기로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얼짱 남상미가 품절녀 되다니 아쉬워", "남상미 결혼 축하드려요", "남상미 드디어 진짜 웨딩드레스 입겠네", "남상미 소박하지만 정겨운 결혼식 될 듯", "남상미 동갑내기 예비신랑 궁금해", "남상미 예비신랑 공개하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