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S홈쇼핑, 신규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앞장선다

NS홈쇼핑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홈쇼핑 방송에 진출할 신규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나선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MOU를 맺고 중소기업유통센터를 통해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상품의 품질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지도 TV 방송을 통한 판매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 MOU는 치열한 시장환경 속에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와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체결됐다.

앞으로 NS홈쇼핑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1000여개 중소기업 회원사의 TV홈쇼핑 방송 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중소기업을 지원하게 된다.

NS홈쇼핑 TV사업부문 부문장 조항목 전무는 "NS홈쇼핑은 탁월한 품질관리력 및 마케팅 노하우로 최근 골프산업 관련 중소기업체인 '잔디로'의 TV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시킨바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당사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고 상품 품질 관리 노하우 전수를 통한 상생도모의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NS홈쇼핑은 협력사의 90% 이상이 중소기업이다. 중소기업 신규업체 발굴과 함께 품질관리 여건이 열악한 중소기업 협력사를 위해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마련하여 지원하는 등 상생 노력을 기울여 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식품안전연구소를 설립했고 국내 최초 안전전담조직 신설, 부적합한 제품이 소비자에게 유통되지 않도록 하는 11단계의 Fool Proof 시스템 구축 등의 노력으로 산업자원통상부 주최 2013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산업훈장을 수상한 바 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