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노홍철 만나지 않았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생일 파티 인증샷 보니…

장윤주 소속사 해명

모델 겸 방송인 장윤주의 생일파티에 노홍철이 참석했다는 루머가 나온 가운데 장윤주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 6일 페이스북에 최근 생일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34번째 생일을 맞아 초코 케이크를 앞에 두고 꽃 모양의 프레임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 생이다.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은 "7일 장윤주가 지인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열었지만 노홍철은 그 자리에 참석하지 않았다"면서 세간의 추측을 부인했다.

앞서 노홍철은 앞서 지난 8일 오전 0시 10분경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불법 주차돼 있던 자신의 차량을 이동하던 중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음주측정을 위해 호흡측정 대신 채혈 검사를 요청했고, 경찰은 노홍철의 혈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보내 혈중알코올농도를 확인한 뒤 소환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결과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노홍철의 음주운적이 적발 된 후 온라인상에서는 노홍철이 술자리를 가진 곳이 장윤주의 생일파티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 결국 장윤주 소속사 해명까지 했네요",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이 장윤주 생일파티에 참석했다는 루머가?",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일에 노홍철은 참석하지 않았군요",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파 현장 공개",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 사고에 갖가지 의혹 증폭",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은 생파와 관련 없구나", "장윤주 소속사 해명, 너무 와전됐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누가 이런 음모론을", "장윤주 소속사 해명, 정말 단순한 추측인 듯",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과의 루머 잘못 알려진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