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새론-서강준,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뮤직비디오서 연기 호흡

배우 김새론이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같은 소속사 동료인 서프라이즈를 지원하기 위해 나선 김새론은 서프라이즈 멤버인 신인배우 서강준과 함께 서커스 단원과 그를 짝사랑하는 소녀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춘다. 서프라이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 각자의 개성뿐만 아니라 연기자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는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게 됐다.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고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지난해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현재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강준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와 KBS2 '가족끼리 왜 이래'에 출연 중이며, 이태환은 MBC 월화극 '오만과 편견'에서 꽃미남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했다.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에 주인공 준수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18일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이름의 쇼케이스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