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정환, 12월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과거 ''이게 진심이구나' 싶었다'

신정환, 12월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과거 "'이게 진심이구나' 싶었다"

가수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디자이너 출신의 일반인 여성과 오는 12월 결혼한다.

30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신정환이 오는 12월20일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한창 결혼 준비중인 두 사람은 친인척과 측근만 불러 모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아직 청첩장은 돌리지 않은 상태이다.

이에 신정환 측 한 관계자는 "최근 양가 부모님들과 상견례까지 마친 상황이다"며 "열심히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5월 여자친구와 유럽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신정환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 다른 사람이라면 지금의 나를 왜 만나겠나"라며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라며 여자 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예비신부는 디자이너 출신 일반인 여성으로, 신정환과는 한 모임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해 1년 넘게 교제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정환 결혼과 관련해 "신정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신정환 결혼,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네요", "신정환 결혼,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신정환 결혼, 정말 행복하실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