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들, 노래방에서 이러고 논다. 에픽하이-윤하, '또 싸워' 영상 화제.

에픽하이가 윤하와 함께 노래방에서 '또 싸워'를 부르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에픽하이 공식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EPIK HIGH ft.윤하-또 싸워 노래방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미러볼이 화려하게 돌아가는 노래방에서 에픽하이 멤버들과 윤하는 평소 노래방에서 놀 듯이 각자의 파트를 무심하게 부르고 있다. 다른 사람이 부르는 파트에서는 과자를 먹거나 음료를 마시고, 다음에 무슨 곡을 부를지 노래방 책자를 보는 등 평범한 사람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 오히려 정겹게 느껴진다. 그런 와중에 에픽하이와 윤하는 완벽한 라이브로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노래가 모두 끝나고 투컷이 시크하게 "가자"라고 하자 타블로는 "이젠 안녕 안 불러?"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은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 싸워'는 이겨도 지는 사랑싸움에 지쳐가는 이들의 마음을 그리는 노래로 에픽하이와 윤하가 '우산' 이후 6년 만에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노래다. '우산'으로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던 에픽하이와 윤하는 6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뒤 '또 싸워'를 통해 더욱 깊어진 감정과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노래방 영상 끝에는 에픽하이의 전국투어 콘서트 '퍼레이드(PARADE) 2014' 스케줄이 공개됐다.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에픽하이의 단독콘서트는 12월 7일 대구(천마아트센터), 12월 19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 12월 27~28일 부산 (소향씨어터)까지 확대됐다.

특히 서울 공연은 11월 15일과 16일만 개최하려 했으나, 티켓 오픈 후 뜨거운 반응으로 매진을 기록하며 2회 공연을 추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