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진 이윤창, 작품에 열애 암시?…내용 보니 '핑크빛 기류 솔솔'

김진 이윤창 웹툰작가 열애 암시

작품으로 열애를 암시한 웹툰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화제다.

22일 정오 공개된 김진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회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가 등장했다.

이날 공개된 9화에서 이윤창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어 술자리를 마친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이후 네티즌들은 김진의 웹툰이 공개되자 이윤창이라는 작가와의 관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김진의 과거 작품 '아랫집 시누이'부터 꾸준히 등장해온 남자 캐릭터와 이날 이윤창의 캐릭터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미 지난해 6월 이전 시작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또 김진은 이날 이윤창과 자신의 이름이 나란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트위터를 통해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웹툰작가 열애 암시하다니", "열애 암시한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놀라워", "김진 이윤창 웹툰작가 열애 암시했네", "열애 암시한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잘 어울릴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