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 만의 임신 '축하세례'...'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

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 만의 임신 '축하세례'..."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

뮤지컬 배우 홍지민(41)이 결혼 9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홍지민은 21일 소속사 알스컴퍼니를 통해 "결혼하고 9년 만에 드디어 고대해 온 임신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이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고,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라며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홍지민은 "임신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으나, 늦게 가진 만큼 좀 더 신중하고 싶었다"며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게 됐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홍지민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너무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공연하고 있고, 모든 것이 감사하다"며 출산 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을 전했다.

한편 홍지민은 대학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코미디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에서 겉으로는 화끈하지만 속은 여리고, 사랑하는 남자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이 되는 기센 노처녀 사원 전지현 역할로 열연하고 있으며, 또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지방공연 스케줄도 소화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홍지민 임신 5개월에 "홍지민 임신 5개월, 지금 엄청 조심해야할 때 아닌가요? 활동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홍지민 임신 5개월,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홍지민 임신 5개월, 예쁜 아기 낳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