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BS,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아쉬워~'

SBS의 아시안게임 폐회식 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와 '스타킹'이 결방된다.

4일 오후 SBS는 오후 6시 45분부터 9시까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4인천 아시안게임 폐회식'을 시청자들과 함께 즐긴다.

이번 폐회식은 아시안게임에서 유도와 육상, 복싱 등을 중계한 SBS 김정일 캐스터, 그리고 지난 개회식에서 선수단 입장 당시 각 나라와 관련된 센스멘트로 눈길을 끈 SBS 보도국 주영민 기자가 맡았다.

'아시아가 기억하는 인천'이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폐회식 행사에서 둘은 16일간 펼쳐진 아시안게임의 성과와 참가 선수들과 경기에 대한 에피소드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에 따라 인천 2014 특집 '8시 뉴스'는 저녁 9시부터 9시 30분까지 방송되며 이후 9시 30분부터는 주말극장 '기분좋은 날'이, 그리고 밤 10시 40분부터는 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이 방송될 예정이다.

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던 '스타킹'과 밤 11시 15분 방송되던 '그것이 알고 싶다'는 결방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아쉽다", "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하다니",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소식 다음주에 만나요", "아시안게임 폐막식 흥미진진,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은 조금 아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