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장백지 분노 표출...'아이들과 만남 멀리해' 맹비난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장백지 분노 터트려..."아이들과의 만남 멀리해" 맹비난

중국 배우 장백지가 전남편 사정봉과 중국가수 겸 배우 왕페이의 재결합 소식에 분노를 표출해 그 이유에 눈길이 쏠렸다.

23일 중국 매체 광주일보에 따르면 장백지는 지인과의 전화 통화에서 "전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이 믿기지 않는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 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꿀 것이다"고 덧붙였다.

또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며 "특히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있다"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는 "이혼 당시 내가 양육권을 갖는 것에 대해서도 크게 반발하지 않았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사정봉이 아이들과 잘 만나지 못한다고 방송된 이후 내가 싱가포르에 이주한 것을 문제 삼았던 사람들이 있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하소연했다.

앞서 사정봉은 왕페이와 만나던 중 장백지와 사랑에 빠져 2004년 왕페이와 이혼한 뒤 2006년 장백지와 결혼했다. 그러나 장백지가 사정봉의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던 지난 2008년 홍콩 배우 진관희와의 섹스 스캔들이 불거지며 합의 별거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성격과 생활 방식의 차이를 이유로 2011년 이혼했고, 장백지가 양육권을 갖고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

이후 과거 연인 사이였던 사정봉과 왕페이는 지난 2004년 결별 후 10년 만에 재결합 했다.

한편 사정봉과 왕페이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한 매체가 포착한 아파트에서의 진한 밀회 장면이 보도되면서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에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결국 세 사람이 또 터졌군요",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근데 두 사람이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됐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만 울고 있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