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명환 임지은 결혼, '우리는 떡볶이로 맺어졌다' 러브스토리 공개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쏠렸다.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웨딩사진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커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 후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사실 둘 다 떡볶이 마니아로, 둘의 연애 사실이 본의 아니게 대중에게 자주 노출되며 매체를 통해 공개된 것도 이 떡볶이 때문이었다.

고명환은 임지은과 연인으로 발전한 당시를 회상하며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 그리고 오랜 시작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촬영 당일 임지은과 고명환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많은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고명환 임지은 결혼, 떡볶이가 맺어준 사랑이네", "고명환 임지은 결혼,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고명환 임지은 결혼, 웨딩사진 정말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