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 대시 거절...'아찔 바디, 이래도 안 넘어와?'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 대시 거절..."아찔 바디, 이래도 안 넘어와?"

배우 최진혁이 최여진의 대시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여진의 아찔한 수영복 자태에 이목이 집중됐다.

박준금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최진혁이 최여진에게 대시 받았었다"고 기습 폭로했다.

그는 "최진혁이 사실 때가 안 탄 청년이다"며 "드라마 '응급남녀' 출연할 당시 최여진이 엄청 대시를 했는데, 최진혁이 수줍어서 대시를 못 받아주더라"고 말해 최진혁을 당황하게 했다.

앞서 최진혁과 최여진은 지난 4월 종영한 tvN '응급남녀'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 같은 소식에 최여진이 과거 화보를 통해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 사진이 새삼 화제다.

검게 그을린 태닝한 피부에 젖은 헤어스타일로 섹시미를 강조한 최여진은 캘리포니아 해변의 섹시한 여인으로 변신, 드라마틱한 커팅의 원피스 스윔 수트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탄탄한 복근과 긴 팔 다리, 군살 없이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바디라인에 도발적인 포즈와 뇌새적인 눈빛까지 더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에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을 거부했다고요?", "'해피투게더3' 최여진, 최진혁에 대시를 했군요", "'해피투게더3' 최진혁, 진짜 안 넘어 왔나요?", "'해피투게더3' 최여진 거부한 최진혁 멋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