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은비 사망…권리세 '11시간 대수술 마치고 입원'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11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마치고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3일 한 매체는 수원 아주대병원의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권리세가 막 수술을 마치고 현재 중환자실에 있다.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권리세의 수술은 이날 새벽 2시부터 오후 1시까지 무려 11시간이나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은비(고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부상을 당했다.

권리세는 2010~2011년에 걸쳐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5인조 레이디스코드로 데뷔, '예뻐 예뻐'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장시간 수술 마쳤구나",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도 얼른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