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지웰페어 휴가철 맞아 '원스톱 차량관리 복지서비스' 제공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휴가철을 맞이해 삼성 애니카랜드, 한국·금호타이어와 잇따라 제휴,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원스톱 차량관리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고객들이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타이어 구매와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전국의 650여 개 애니카랜드 가맹점을 이용해 승용차 타이어와 부품, 자동차용품을 구매토록 함으로써 차량관리 관련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이지웰페어는 우선 7월부터 한국·금호타이어의 제휴 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관리 비용이 소요되는 타이어 교체와 엔진·미션오일 등 자동차용품으로 점차 복지혜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에 조만간 자동차 썬팅 서비스와 자가용을 손쉽게 경매로 팔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오픈하고, 향후 차량용 블랙박스 설치를 비롯해 차량검사·폐차대행 서비스 등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복지포털 내에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서비스 및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안내, 무료 안심주차서비스, 자동차보험 만기 알리미서비스를 비롯해 자동차보험 가입자 전용 특가 코너를 통해 엔진오일 교환상품권, 카 매트 등 자동차용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고객들의 차량 관리와 관련된 복지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타이어 교체, 자동차용품 구매 등 원스톱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동시에 매출 성장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을 통해 오는 7월말까지 여름철 복지상품만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