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준, SNS 욕설 이어 이번엔 손가락욕 '물의'

김민준, SNS 욕설 이어 이번엔 손가락욕 '물의'

배우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김민준은 28일 오전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그런데 이날 공항에서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고,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취재진 및 팬들의 플래쉬 세례에 불쾌함을 토로하며 손가락욕을 해 보는 이들을 당황케 했다.

이후 손가락욕을 한 이유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김민준은 대답하지 않고 거친 행동을 보이며 자리를 뜬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민준 손가락 욕에 "김민준 손가락 욕은 왜 한 거죠?", "김민준 손가락 욕설에 진짜 깜짝 놀랐어요", "김민준 손가락 욕설을 한 이유를 왠지 알 것 같아요", "김민준 손가락 욕은 공인으로서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준의 과거 자신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표현한 것에 강한 불쾌감을 보이며 기자를 향해 "누굴 평가하는 거야? 그 텅 빈 머리로. 아 XX. 한두 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 받네"라며 욕설을 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