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10월 결혼…소속사 “상견례 마쳐, 날짜 조율 중”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7일 채림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채림 가오쯔치가 최근 양가 부무님과 상견례를 마쳤다"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날짜는 현재 조율 중이다. 10월 정도로 잡고 있지만 앞서 보도된 것처럼 정확한 일정이 잡힌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은 중국과 한국 양쪽에서 모두 올리는 방식과 중국에서만 올리는 쪽을 두고 고민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사람이 결혼을 결심하고 예쁘게 만나고 있는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채림은 올해 3월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축하해",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10월중으로 날짜 잡고 있네",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이씨가문' 가오쯔치 채림 결혼, 잘 어울리는 한 쌍"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