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라운지, 커피 최대 85% 할인 창고 세일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선유도 매장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국내외 인기 브랜드 커피 용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창고 세일을 실시한다.

작년 12월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어라운지 창고 세일은 카페 운영자와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데이(27일)'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퍼블릭 데이(28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입장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12시까지 3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창고 세일에서는 핸드드립 드립퍼 제품으로 유명한 일본의 하리오, 대한민국 최초의 커피 용품 브랜드 누보와 칼리타 등 인기 커피 관련 용품과 1883, 떼세르, 모닝 등의 대표 소스/시럽류 제품을 최대 8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홈카페족을 위한 북유럽 스타일 브로우 커피머신 윌파는 10만원에, 바캉스와 캠핑에서도 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핸드드립 커피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티&티용품, 파우더/스무디/빙수 용품, 테이블 웨어 등 총 800여가지 6000여 품목이 준비돼 있다.

어라운지는 창고세일을 기념해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증정 행사를 통해 핸드드립커피 한 박스, 어라운지 숄더백, 윌파 반자동 브로우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창고 세일 초대권은 어라운지 온라인 쇼핑몰(www.arounz.co.kr)에서 신청 가능 하며, 27일과 28일중 날짜를 선택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입장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조기 매진될 수 있다고 어라운지측은 밝혔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1회 창고 세일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알차고, 혜택을 키운 2회 창고 세일을 준비했다"며 "카페를 운영중인 분들은 물론,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분들도 최저가로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