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W중외제약, 장의 리듬을 찾는 장(腸)건강 기능식품 '쾌변엔 비우소' 출시

최근 식단의 변화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다이어트로 인해 많은 이들이 장이 약해지면서 배변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원활하지 못한 배변은 체중 증가, 피부 트러블, 심리적 압박과 스트레스를 동반하면서 장의 통증을 일으키기도 한다. 이러한 증상들을 가벼이 여기고 간과하게 되면 대장 이상 등 다양한 증상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약해진 장의 건강도 되찾고 날마다 황금색의 쾌변을 도와주는 건강 기능식품 JW중외제약 '쾌변엔 비우소'가 출시되었다.

불규칙했던 배변활동으로 약해진 장을 장내 연동운동으로 장의 리듬을 되찾아 주는 건강기능 식품 '쾌변엔 비우소'는 황금색 변을 매일 보는 쾌변 효과가 확인된 풍부한 식물성 식이섬유질(80%)이 다량(50%) 함유된 제품이다. 섭취 후 변을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습관성, 내성의 부작용 없이 정상 대변을 매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JW중외제약의 '쾌변엔 비우소'는 풍부한 식물성 섬유질인 차전자피가 공급되면서 장내 연동운동이 촉진되고, 이를 통해 배변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며 하루 2∼3회 공복 시 물 한잔과 함께 간단히 복용 가능한 과립형으로 만들어졌다.

자기 무게보다 40배 이상 많은 수분을 흡수하는 식물성 식이섬유가 주원료인 '쾌변엔 비우소'는 유기농 야채분말 등 90여종의 부원료가 함유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건강 기능식품으로 품목제조신고 되어 안전한 제품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