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인, 조지아와 콜라보 캔커피 출시

글로벌 메신저 라인과 세계 1위 캔커피브랜드인 조지아는 라인의 인기 캐릭터가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조지아 캔커피 패키지를 선보이고, 유료 스티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조지아로 힘내고, LINE스티커 받자'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라인과 조지아는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 패키지에 직장인을 응원하는 6종의 라인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이용자들이 기분에 따라 캔커피 디자인을 선택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캔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랩핑된 캐릭터에 따라 ▲라인 캐릭터들의 로맨틱한 하루 ▲샐러리맨 문대리 ▲직장여성 코니의 회사생활 ▲문의 백수 탈출기 ▲문의 나 오늘 건드리지마라 ▲부장님의 사생활 등 총 6종의 라인의 인기 유료 스티커들을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양사는 이용자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깜짝 이벤트를 6월 중에 선보여, 콜라보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전세계 가입자 4억 5천만 명을 확보한 라인은 인형, 문구 등 캐릭터 제품을 비롯해 구스타프베리, 북바인더스디자인 등 북유럽 브랜드와의 프리미엄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 제품으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