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프로그램 제목? “렛츠고 시X” 폭소

'렛츠고 시간탐험대2'

'의리 아이콘' 배우 김보성이 터프가이 되는 법을 공개했다.

최근 시즌2를 방송을 앞둔 tvN 예능프로그램 '렛츠고 시간탐험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김보성의 좌충우돌 터프가이 행동수칙이 담겼다. 그는 시작부터 "우리 프로그램 이름이 렛잇...", "안녕하세요 김보성입니다. 렛츠고 시X"이라는 실수를 연달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보성은 "병원에 간다는 것 자체가 터프가이로서, 의리의 사나이로서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드리는 게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어 김보성은 술을 마시는 제스처를 취하며 "위가 완전 뒤집어져가지고 위경련으로 병원까지 갔다가도 '이건 아니야'라며 생각했다"고 말을 이어갔다.

또 그는 "쌍절곤을 돌리다 오른쪽 눈썹이 찢어졌는데 반성하는 의미로 마취를 하지 않고 30바늘을 꿰맸다"며 터프가이 면모를 과시했다.

하지만 김보성은 "내가 병원에 가더라도. 제발 비밀로 해달라. 국민에 대한 의리가 아니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렛츠고 시간탐험대2' 1회에서는 조선시대 관아의 삶을 살아본다. 기존 시간탐험대원인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와 함께 새로운 대원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이 출연해 생고생(生古生)을 펼칠 예정이다. 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