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남매 김보성-이국주 재회 '으리으리하네'

렛츠고 시간탐험대

배우 김보성과 개그우먼 이국주가 '의리'로 뭉쳤다.

첫 방송을 앞둔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이하 시간탐험대) 1회에는 김보성과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tvN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김보성과 이국주는 조선시대 노비 복장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일 때문에 만나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이국주는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서 '보성댁'을 연기하며 '으리(의리)'라는 말을 유행시켰다. '의리'는 배우 김보성이 수 년 전부터 써오던 단어로, 이국주가 '코빅'에서 김보성의 말투는 물론 외모까지 따라해 화제를 모았다.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 쏟아지는 엄청난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실제로 김보성이 특별 출연하며 '의리남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이국주 만남 예고에 네티즌들은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이국주 의리로 뭉치나요",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이국주 만난 사연 궁금하다",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 남매 출동",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이국주 출연 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간탐험대' 1회에서는 조선시대 관아의 삶을 살아본다. 기존 시간탐험대원인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와 함께 새로운 대원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이 출연해 생고생(生古生)을 펼칠 예정이다. 2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