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계경순대국,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가유공자 대상 특별 이벤트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www.kksundae.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의미에서 나라를 위해 공헌한국가유공자 본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동안 계경순대국 봉천점 매장을 방문해 국가유공자 또는 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보훈증 등을 제시하면 '계경순대국'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계경순대국 최계경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안타깝고 혼란스러운 시기인 요즘, 우리 조상들의 애국애족 정신을 고취시키고 본받음과 동시에 '호국보훈의 달'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봉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계경순대국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순대를 부담 없는 가격인 4~5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갖고 있다.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 개설비용 4천 만원 초반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다. 또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이 3.3㎡(1평) 당 68만원으로 책정돼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문의) 1577-7545.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