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근이 사망 소식에 클라라 '특별했던 상근이 안녕' 애도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국민견' 상근이의 사망소식이 전해져 애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클라라도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클라라는 12일 트위터에 "정말 특별했던 상근이 안녕…ALL DOGS GO TO HEAVE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3년 8월 유기견 후원 잡지 '애니멀 매거진'의 화보로, 당시 클라라는 부모님과 함께 화보촬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11일 '동물과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 국민의 애견 상근이가 암으로 투병 중 오후 1시경 자택에서 죽음을 맞았다"며 "14일부터 상근이의 애도 장소를 마련하오니 바쁘신 와중에 애도를 부탁드린다"고 상근이의 사망소식을 알렸다.

또 현재 동물과 사람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과 동물과 사람 네이버 카페 애도의 방에는 상근이의 명복을 비는 네티즌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에 네티즌들은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장례식에 참석하나?",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상근이가 사랑을 많이 받았구나",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역시 국민견",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이제 아프지 말고 행복하길", "상근이 사망 클라라 애도, 완전 힘들었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