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영 '셰어하우스'로 컴백, 직접 손글씨로 밝힌 복귀 소감은?

손호영 셰어하우스 복귀 눈물

가수 손호영이 '셰어하우스'로 1년 만의 복귀를 알렸다.

16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TV 올리브TV '셰어하우스'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호영을 비롯해 이상민, 최희, 우희 등이 등장하며 입주 이유를 밝혔다.

특히 손호영은 티저 영상을 통해 "가족, 둘도 없는 친구, 중요한 지인들... 살아가며 꼭 필요한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이번 셰어하우스를 통해 내가 알고 지내왔던 감정과 다른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너무 가까워 혹시 상처가 될까봐 말 못한 것들, 고백,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느껴보세요"라는 글을 손글씨로 전했다.

이에 지난 1년 크고 작은 사건으로 인해 심적 고생이 컸던 손호영의 방송 복귀작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호영 셰어하우스 복귀 눈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영 셰어하우스 복귀 눈물, 마음 고생 많았을텐데 훌훌 털어내길", "손호영 셰어하우스 복귀 눈물, 미소천사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손호영 셰어하우스 복귀 눈물, 돌아와서 반가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영이 복귀작으로 선택한 '셰어하우스'는 1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사진제공=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