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영, 1년 만에 복귀 방송서 심경 고백 '진짜 마음에 있는 게…'

가수 손호영이 1년 만의 복귀 방송에서 결국 참았던 눈물을 보였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새 프로그램 '셰어하우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손호영이 늦은 밤 낚시터에서 이상민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상민은 "남자들끼리 소주 한잔 하는 자리니까"라며 먼저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어 "참 힘들었겠다고....물어보고 싶었다. 괜찮냐고..."라며 손호영을 바라봤다.

이에 손호영은 고개를 숙인 채 선뜻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손호영이 '셰어하우스'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됐다.

손호영은 "진짜 마음에 있는 게... 많이..."라며 운을 뗐지만, 감정이 격해진 듯 눈시울을 붉히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다른 멤버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손호영 아직 상처가 아물지 않은 듯", "손호영 항상 웃는 모습만 보다가 우는 거 보니까 안타깝다", "손호영 이제 힘냈으면 좋겠다", "손호영 다시 웃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손호영 파이팅", "손호영 다시 방송에서 볼 수 있어서 기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셰어하우스'는 10인의 셀러브리티가 한 집의 식구가 되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공동 주거 프로젝트로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 오는 16일 밤 9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