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레용팝 '어이', 美 빌보드닷컴 극찬 '상상할 수 없는 놀라움'

크레용팝 '어이'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 뮤직비디오에 대해 미국 빌보드닷컴이 극찬했다.

지난 31일 빌보드닷컵 측은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에 대해 "상상할 수 없는 놀라움이다(Crayon Pop Unleashes Mind-Boggling, Non-Stop Dance Routine in 'Uh-ee' Video: Watch)"고 극찬했다.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입소문을 통해 퍼진 크레용팝의 안무가 그들을 K팝 정상을 차지할 수 있게 만들었다"며, "레이디 가가 콘서트 투어에 초대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독특한 콘셉트의 새 싱글 앨범 '어이'에 대해 "우tm꽝스럽기 보다 오히려 격렬하고 열정적인 동작을 보여준다"면서, ""'댄스 댄스 레볼루션' 사운드트랙에 어울릴 듯한 빠른 비트의 테크노 음악에 크레용팝만의 스타일을 가미한 랩과 구호를 넣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벤자민은 크레용팝 '어이' 안무에 대해 "팝적인 퍼포먼스보다는 오히려 일상적인 몸동작에 가까운 춤을 선보여 크레용팝이 더욱 빛나 보인다.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후렴구 부분에서 닭처럼 팔을 펄럭이며 발목을 잡고 점프하는 부분이다"라며 독특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멤버들은 하얀 모시옷을 입고 두건을 둘렀다. 레이디 가가처럼 그녀들 역시 스스로를 예쁘거나 섹시하게 꾸미려 하지 않고 대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데 주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용팝 '어이' 극찬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어이' 빌보드의 극찬 대단해", "크레용팝 '어이' 새로운 K팝스타일 만들어낸다", "크레용팝 '어이' 뮤비 신선하고 독특해", "크레용팝 '어이' 뮤비, 레이디가가 무대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