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롤 urf모드, ‘스킬 난사 가능’ 원칙? 모두가 미쳐 날뛰자

'롤 urf모드'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URF(Ultra Rapid Fire)모드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일 롤 국내 서비스업체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리그 오브 레전드의 혁신적인 미래를 만나보세요!"라는 제목으로 URF모드 적용을 알렸다.

URF모드는 게임 시작부터 강력한 플레이를 벌일 수 있다. 특징으로는 게임 시작부터 모든 챔피언 스킬, 사용 아이템, 소환사 주문에 대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가 적용된다.

마나 및 기력이 삭제되며 아이템과 스킬에 의한 원거리 챔피언의 공격 속도 증가량이 두 배로 증가해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URF모드에서 챔피언 카사딘과 라이즈는 삭제 될 예정이며, 아이템 메자이의 영혼 약탈자와 비술의 검도 삭제된다. URF모드는 오는 8일 15:59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URF 아이콘 획득을 위해선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해야 한다. 사용자 설정으로 플레이한 경우 아이콘 습득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

롤 urf모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urf모드, 스킬 난사 대환영", "롤 urf모드 재미있겠어", "롤 urf모드 해보고 싶어", "롤 urf모드, 게임 속도 엄청 빨라지겠네", "롤 urf모드, 올해는 한시 적용", "롤 urf모드, 내년에 정식 적용되는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