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롤 패치-롤 점검-롤 북미서버-리그오브레전드 등 검색어 장악 왜?

롤 서버검점 시간 연장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27일 오후 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연장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7일 롤의 서버점검이 연장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는 '롤 패치', '롤 점검', '롤 북미서버', '지옥의 나서스', '팝스타 아리' 등 롤과 관련된 단어들이 검색어를 점령했다.

이는 라이엇게임즈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됐던 롤 점검 시간이 오후 5시로 연장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업데이트는 프리시즌의 다양한 콘텐츠 변화를 담고 있어 더 긴 작업 시간과 검수 작업이 필요하다"며 "기존에 안내 드린 점검 완료 시간에 임박하여 롤점검 시간을 연장하기 보다는 좀 더 이른 시간에 안내 드리는 것이 프리시즌을 기다리고 계시는 롤 유저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다"고 공지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게이머들은 롤 점검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3.14패치가 먼저 적용된 롤 북미서버에 들어가 이를 확인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롤은 이번 패치 이후에는 시즌4 돌입에 앞서 프리시즌이 적용되며, 패치 후에는 '지옥의 나서스'와 '팝스타 아리'가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롤 패치-롤 점검 등이 실시간 검색어 점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패치 관심이 큰가보다", "롤 패치-롤 점검 어서 끝나라", "롤 북미서버로 가서 확인해 볼까?", "롤 패치가 뭐길래 이렇게 관심이 뜨겁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