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연석 축가, 피아노 치며 ‘이승기-결혼해줄래’ 감미로운 목소리 ‘로맨틱 칠봉’

'유연석 축가 포착'

배우 유연석의 감미로운 축가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칠봉이, 매력 터지는 축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6월 한 웨딩업체가 촬영한 것으로, 축가에 앞서 유연석은 신랑 신부에게 "노래 중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나오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입맞춤을 해야한다"고 말하며 노래를 시작했다. 특히 유연석은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가수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하며 하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 유연석은 '사랑'이라는 말을 계속 반복하며 신랑 신부를 여러 번 입 맞추게 해 하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현재 유연석은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대학야구 최고 에이스 칠봉이 역으로 출연, 해당 드라마와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유연석 축가 포착에 네티즌은 "유연석 축가 포착,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치고", "유연석 축가 포착, 못하는게 없네", "유연석 축가 포착, 나도 불러주세요", "유연석 축가 포착, 칠봉이 매력 어디까지"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