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르샤 비타민소주, 장인의 손길로 제조 '성인돌의 회식은 달라'

'나르샤 비타민소주'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가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나르샤는 27일 자신의 SNS에 "일 끝나고 회사 가족들에게 비타민 넘치는 뒤 끝없는 '나르샤 비타주' 제조! 30명분 만들고 또 만들고. 비타주 원하는 사람 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상 가들 차려진 음식들을 앞에 두고 나르샤가 회사 식구들과 즐거운 회식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리병 가득히 채워진 술에 비타 음료를 섞고 있는 나르냐의 모습이 포착, 마치 장인의 손길을 선보이듯 집중하고 있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나르샤가 회사직원들과 후배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평소에도 주변 스태프들을 잘 챙기는데 나르샤가 마련해준 저녁 자리 덕분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나르샤 회식 모습에 네티즌들은 "나르샤 비타민소주 회식을 했군요. 재미있었겠네요", "나르샤 비타민소주 회식하면 내뺄 수가 없겠어요", "나르샤 비타민소주 회식에서 완전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나르샤 비타민소주 회식을 거하게 하는군요. 부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르샤는 TV조선 3부작 옴니버스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신데렐라 신드롬'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