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응답하라 1994' 고아라와 정우 교복 인증샷 공개...'본격 로맨스'

'응답하라 1994'

배우 고아라와 정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액자 속 교복 나정이&쓰레기 사진 원본! 이 둘과 함께 응모닝 인사 전하며 오늘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짧은 머리를 묶은 고아라가 회색 교복을 입은 채 양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한 후 카메라를 향해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우는 고아라의 어깨에 손을 두른 채 활짝 미소를 짓고 있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제작진은 "11화에서는 나정의 고백 이후, 나정이 조금씩 달라 보이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깊어진 쓰레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쓰레기-나정-칠봉이'의 본격 삼각 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4 고아라와 정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오늘은 꼭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응답하라 1994를 기다렸습니다", "응답하라 1994, 오늘 하네요. 너무 즐겁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