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티비원더 효린 인증샷 공개 '아직도 꿈 속인 것 같네요'

'스티비원더 효린'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효린은 23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런 꿈만 같은 무대를 하다니 아직도 꿈속인 것 같네요. 앞으로 더 성장해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 스티비 원더 선생님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효린과 스티비 원더가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효린의 자신의 양 팔로 스티비 원더를 감싸 안았고, 이에 스티비 원더 또한 효린을 따사로이 안아 주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티비원더 효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스티비원더 효린이 정말 친해 보이네요", "스티비원더 효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티비원더 효린와 함께 찍었군요. 부럽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티비원더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무대에 올라 'Lately'(레이틀리), 'Isn't she lovely'(이즌쉬러블리), 'Superstition'(수퍼스티션)를 불러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