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정훈 사진공모전 대상, 아내 한가인 ‘발레리나 변신’ 모델로…

'연정훈 사진공모전'

배우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을 모델로 한 사진으로 공모전에서 1등을 차지했다.

연정훈은 지난 11일 서울 이화여대에서 열린 '2013 스웨덴 이노베이티브 사진전'에서 '풀 문(Full Moon)'이라는 작품을 출품해 1등을 수상했다.

수상작을 소개한 웹페이지에서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이 검정 드레스를 입고 발레리나 동작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연정훈은 평소 개인 사진전을 여는 등 사진에 대한 애착을 보여 온 바 있다.

이후 연정훈은 공모전 시상식에 직접 참여해 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모전 측은 1등 당선자에게 한국-스웨덴 왕복 항공권 1매와 스웨덴 5박 숙박 및 스웨덴 아웃도어 하그로프스 콰닐 재킷을 증정하며, 핫셀블라드 본사에서 진행하는 '핫셀블라드 마스터스' 사진전과 이화여대에서 열리는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사진전'에 전시한다고 밝혔다.

연정훈 사진공모전 대상 소식에 네티즌은 "연정훈 사진공모전, 모델이 좋은 것 아닐까", "연정훈 사진공모전, 사진 더 잘찍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연정훈 사진공모전, 저 사진기 거의 모델 아닌가", "연정훈 사진공모전, 스웨덴 5박 여행권이 선물이라던데 좋겠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정훈의 당선작은 주최 측인 핫셀블라드 본사에서 진행하는 '핫셀블라드 마스터스' 사진전과 이달 말까지 이화여대에서 열리는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사진전'에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