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율, 라마 먹이 주는 모습 포착 '귀요미 폭발' 우쭈주

'김민율 라마'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율이 라마에게 먹를 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MBC '일밤-아빠! 어디 가?' 제작진은 지난달 26일부터 5박 6일 일정으로 다녀온 뉴질랜드 여행 스케치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들이 라마에게 먹이를 주고, 아빠와 함께 놀이기구를 타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빈, 민율, 지욱이가 다시 한 번 촬영에 함께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민율이 라마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노란색 조끼를 입은 김민율은 곱게 모은 두 손 위에 먹이를 놓은 뒤 라마에게 먹이를 주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김민율 라마 먹이 주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민율 라마 먹이 주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김민율 라마에 미소를 지어줬네요. 이모에게도 한번 지어주련?", "김민율 라마 친구가 됐네요", "김민율 라마 둘다 귀여워요", "김민율 라마 엄마미소 유발" 등의 반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 말미에 첫 해외여행 준비 과정을 공개됐으며, 다섯 가족들의 뉴질랜드 여정은 오는 24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