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탕웨이 전복죽 언급 '한국의 전복죽과 삼계탕 좋아'

'탕웨이 전복죽'

중화권 배우 탕웨이가 좋아하는 한국음식으로 전복죽과 삼계탕을 뽑았다.

탕웨이는 최근 진행된 스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의 화보촬영에서 '혼자만의 파티를 즐기는 여인'이라는 콘셉트로 고혹적인 여신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탕웨이는 새하얀 피부의 여신 외모를 뽐냈으며, 검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어 탕웨이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영화 촬영을 할 때 새로운 제안을 많이 하는 편이다. 여러 시도를 해봐야 그만큼 더 좋은 작품이 나온다고 믿기 때문이다"며 "굉장히 자유롭게 자랐다. 호기심이 많아서 말썽도 많이 일으켰다"며 자신의 어린 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특히 탕웨이는 "한국에 오면서 가장 먼저 막걸리가 떠올랐다"며 "또 한국의 전복죽과 삼계탕 같은 음식류를 좋아한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탕웨이 전복죽 언급에 네티즌들은 "탕웨이 전복죽을 먹는군요", "탕웨이 전복죽과 삼계탕을 좋아하는군요. 저도 좋아합니다. 같이 한번 먹고 싶네요", "탕웨이 전복죽을 먹는다고요? 맛있긴 하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탕웨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2월호에서 통해 공개된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