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스케3 출신’ 크리스 득남, 아들 품에 안고 ‘찰칵’

'크리스 득남'

케이블채널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3' 출신 외국인 가수 크리스 고라이트리가 득남 소식을 알렸다.

크리스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 팬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날입니다. 아이가 집으로 오는 날입니다"라며 "여러분 모두 아이에 대해 좋은 말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크리스는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들을 품에 안은 사진을 공개하며 득남 사실을 알린 바 있다. 그에 따르면 그의 여자친구는 지난 7일 오후 미국에 있는 한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지인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진 이후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3월 약혼했다.

크리스 득남 소식에 네티즌들은 "크리스 득남했다네요. gta 군대놀이 하고 있는 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집에서 아빠 어디가 촬영을 해도 되겠어요", "크리스 득남을 축하합니다. 오늘 손흥민도 해트트릭을 했다네요. 축하할일이 많네요", "크리스 득남했으니 나중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주세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리스는 지난 5월 전 여자친구인 B씨로부터 사기 및 협박 혐의로 고소를 당해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