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엑소, 슈퍼스타K5 박재정과 만남…멋진 'R&B 호흡' 선보여

엑소 슈퍼스타K5

Mnet '슈퍼스타K5' 박재정이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슈퍼스타K5' TOP3에 이름을 올린 박재정은 최근 자신을 응원해준 엑소 멤버 백현, 시우민, 찬열을 찾아가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이날 박재정은 감사의 의미로 엑소의 '으르렁'을 R&B 장르로 새롭게 편곡해 멤버들에게 선사했고, 이에 멤버들은 즉석에서 박재정의 노래에 맞춰 화음과 비트박스로 화답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후 엑소 멤버들은 박재정의 음악에 "이런 편곡은 처음 들어봤다. 노래 주인을 빼앗길 것 같다"며 박재정의 음악 실력에 감탄했다.

이어 멤버들은 "예선 때부터 눈여겨봤다. 중저음 목소리에 정말 매력을 느꼈다"며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다. 무대 위에서 떠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연습한대로만 하면 당연히 우승할 것 같다"라며 박재정을 향해 칭찬세례를 퍼부었다.

이에 제작진은 엑소 멤버들 생일까지 모두 알고 있을 정도로 열성팬이었다는 박재정이 엑소를 만나 유독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시선을 끌었다.

엑소 슈퍼스타K5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엑소 슈퍼스타K5에 나오네요.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엑소 슈퍼스타K5에서 박재정과 만난다네요. 정말 훈훈한 남자들의 만남이군요", "엑소 슈퍼스타K5에 나오다니. 정말 대세돌이긴 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재정과 엑소 멤버들이 선보인 환상의 하모니는 오는 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