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제리너스 '수험생 응원 이동카페 이벤트'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거리로 나섰다.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며 응원 이벤트를 펼친 것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수능시험이 치러진 7일 오전, 서울 풍문여고와 자양고, 대구 경북여고, 광주 전남여고, 광주고 등지에서 이동형 카페 차량을 통해 수험생 및 응원단을 대상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사했다.

오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따뜻한 커피를 전달함으로써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동형 카페 차량'은 편의시설이 부족한 야외 행사나 사회 공헌활동을 위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엔제리너스커피의 서비스 차량이다.

2011년 9월 강남지점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이후 전국 6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이동형 카페 차량의 총 주행거리는 약 9만8600km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123회 왕복할 수 있을 만큼의 거리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수능 당일 아침 수험생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고 힘을 더하기 위해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며 응원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