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산이 ‘어디서 잤어’ vs 미쓰에이 ‘허쉬’, 전 소속사 선후배 ‘맞대결’

'산이 어디서 잤어 vs 미쓰에이 허쉬(Hush)'

래퍼 산이가 신곡 '어디서 잤어'를 발표, 한때 같은 소속사였던 걸그룹 미쓰에이와 한판 대결을 펼친다.

산이는 11월 말 새 미니앨범 '낫 베이스드 온 더 트루 스토리(NOT Based on the True Story)'를 발매에 앞서 6일 선공개곡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를 발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산이의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후배 걸그룹 미쓰에이도 새 앨범 '허쉬(Hush)'를 발표해 의도치 않은 대결구도가 펼쳐졌다.

이에 산이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측 "전 소속사 후배인 미쓰에이와 같은 날 컴백 싱글을 발표하게 되어 산이 역시 당혹스러워하고 있다"며 "하지만 선의의 경쟁으로 미쓰에이와 함께 둘 다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산이 역시 이번 컴백 앨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고 열과 성을 다한 만큼 미쓰에이와 서로 좋은 결과를 얻어 함께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산이의 신곡 '어디서 잤어'는 흥겨운 힙합 비트와 재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며, 미쓰에이의 '허쉬'는 어쿠스틱 팝 댄스로 후반으로 갈수록 빨라지는 템포와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 등의 전개가 인상적이다. 또 미쓰에이는 '허쉬'를 통해 '섹시 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