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형돈, 지드래곤 장난감 차 탑승에 안절부절 ‘우리 용이 다쳐!’

'지드래곤 주간아이돌'

'환상의 커플'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또 한 번 만났다.

6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공식 트위터에는 "엉아~ 지용이가 왔지용~ 어머! 이건 꼭 봐야 돼!!! - GD special 주간아이돌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체크무늬 정장을 차려입은 지드래곤이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검은색 장난감 차를 타고 여유를 부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뒤에는 MC 정형돈과 데프콘이 장난감 차에 올라탄 지드래곤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동안 '주간 아이돌'에는 YG 소속 가수들이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어 이번 지드래곤의 출연은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출연을 허락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지드래곤이 정형돈으로부터 '주간 아이돌' 출연 요청을 받고 직접 부탁해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방송 빨리 보고 싶어요", "지드래곤이 타니까 저 차도 멋있어 보인다", "우리 용이 다칠까 봐 걱정하는 엉아들", "진짜 찰떡 호흡", "힙합비둘기도 같이 나와서 더 재밌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주간 아이돌'은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