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특유의 발랄함 ‘상큼 발랄’ 내레이터

'수지 진짜사나이'

국민 첫사랑에서 차세대 국민 여배우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가 상큼 발랄한 목소리로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수지는 3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내레이터로 맹활약하며 국민 대세 수지의 파워를 증명할 예정이다. 가수, 연기, 예능, MC 등 다양한 장르를 종횡무진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 기량을 뽐내고 있는 수지는 내레이션 작업도 능숙하게 소화하며 수지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에너지를 무한 발산할 계획이다.

수지의 목소리로 전달될 이번 '진짜 사나이'에서는 광개토대왕함에 승선하여 동해 사수의 임무를 수행하는 '진짜 사나이'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이에 수지는 새로운 함정 생활을 시작하며 뱃멀미로 고생하는 멤버들에게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를 전하는가 하면, 소화방수훈련 중 물폭탄과 1000℃ 불구덩이에 뛰어든 멤버들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등 '진짜 사나이'들을 향해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낼 전망이다.

내레이션 작업을 통해 '진짜 사나이'들의 해군생활을 지켜본 수지는 멤버들을 열렬히 응원하며 다사다난했던 사나이들의 해군 에피소드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군인들의 로망' 수지의 음성으로 전해 듣는 '진짜 사나이-해군 편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는 3일 오후 6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