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연서 숏커트, 진짜 머리카락 싹둑…보이시+성숙미 여인 변신

오연서 숏커트

배우 오연서가 숏커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패션 매거진 SURE(슈어)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오연서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23일 공개됐다.

이날 오연서는 짧은 헤어스타일에 비비드 컬러 룩킹을 소화하며, 미소년에서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쇼트커트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오연서는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보이시함과 도심 속 여성의 세련미를 뽐내고 있다.

이어 하얀색 치마를 입고 황토색 재킷 위에 노란색 재킷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파란색 바지에 하늘색 재킷을 매치하는 등 올겨울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 중인 오연서는 카메라를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는 등 완벽한 화보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와 관련해 오연서는 "머리를 짧게 쇼트커트로 자른 후 처음 촬영 한 화보라 많은 기대가 있었다. 밝고 명랑한 '메디컬 탑팀'에서 캐릭터와는 달리 차분하고 보이시한 모습으로 보시는 분들께서 보는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한 화보인 만큼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연서 쇼트커트 모습에 네티즌들은 "오연서 숏커트 잘 어울리네요", "오연서 숏커트, 진짜로 한거에요? 조금 아깝네요", "오연서 숏커트...그래도 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연서는 현재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흉부외과 3년차 전공의 최아진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