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크닉박스 하나로 도시락 준비 끝?

아침저녁 기온이 많이 떨어져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도 짧은 가을이 지나감을 아쉬워하며 마지막 피크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피크닉을 준비하는 데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단연 피크닉박스다. 든든하게 구성된 도시락 하나면 피크닉을 위해 준비해야 할 먹거리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피크닉 도시락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야외 활동의 품격을 높여줄 피크닉 도시락을 소개한다.

◈ "치킨과 햄버거는 기본, KFC 인기 사이드메뉴까지!"- [KFC '피크닉박스']

KFC(www.kfckorea.com)는 3~4명은 거뜬히 즐길 수 있을 정도의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피크닉박스'가 유명하다.

손에 드는 것만으로 뿌듯함을 안겨주는 대형 핸디박스도 피크닉의 즐거움을 '업'시켜주는 요소 중 하나이다.

KFC '피크닉박스'는 '치킨 피크닉박스'와 '치킨&버거 피크닉박스'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치킨 피크닉박스'는 치킨 9조각과 코울슬로 2개, 에그타르트 1개, 미니해시브라운 1조각, 캔콜라 4개로 구성됐다. '치킨&버거 피크닉박스'는 치킨 6조각과 징거버거 1개, 치킨불고기버거 1개, 코울슬로 2개, 에그타르트 1개, 미니해시브라운 1조각, 캔콜라 2개로 구성됐다.

◈ "베스트 피자를 취향대로 선택한다"- [미스터피자 '홈런 박스']

미스터피자 '홈런박스'는 인기 제품 4가지를 박스 하나에 모두 담았다. 피자와 하프치킨, 코코넛쉬림프, 어니언링을 세트메뉴로 담아 여럿이 함께하는 야외 활동 시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피크닉 자리에서 인기 좋은 피자를 씬피자에서 프리미엄 피자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씬피자인 게살크림, 스파이시미트 홈런박스와 프리미엄 피자인 포테이토골드, 더쉬림프, 에그타 하프앤하프, 에그타 홈런박스가 있다.

◈ "집에서 해먹기도 번거로운 반찬을 피크닉에서 맛본다"- [비비고 '피크닉박스']

한식 메뉴로 구성된 피크닉박스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비비고 '피크닉박스'를 추천한다. 직접따로따로 조리하려면 번거로울 법한 반찬 여러 가지를 정갈하게 담았다.

피크닉박스 타입A는 두부가 토핑된 비비고 라이스와 화이트 치킨, 떡볶음, 꽈리고추, 애느타리 버섯구이로 구성됐다. 타입B는 치킨데리야끼가 토핑된 비비고 라이스와 숯불고기, 해물파전, 닭강정, 꽈리고추, 애느타리 버섯구이로 구성됐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